소셜미디어(좋아요)

앞표지
레인메이커, 2012. 3. 5. - 388페이지

다른 사람들의 의견 - 서평 쓰기

서평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저자 정보 (2012)

저자 : 데이브 케펜
저자 데이브 커펜은 소셜미디어 및 입소문 마케팅 회사인 라이커블미디어 사의 CEO로, 소셜미디어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마케팅 분야의 손꼽히는 전문가 중 한 명이다. 데이브와 그가 쓴 저서는 〈뉴욕 타임스〉를 비롯하여 CNBC의 온 더 머니, ABC의 월드 뉴스 투나잇, CBS의 얼리 쇼 그리고 수많은 블로그에서 소개되었다. 그는 입소문마케팅협회 회의를 비롯한 여러 곳에서 강연한 바 있고, 그가 이끄는 라이커블미디어는 급격한 성장을 거듭하여 하이네켄, 뉴트로지나, 컴벌랜드 팜즈, 우노 시카고 그릴, 버라이즌, 1-800-플라워즈닷컴 등 250여 개가 넘는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데이브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향상시키고 매력적인 소셜 기능들을 추가하는 일을 하는 전문가(Preferred Developer Consultants) 48명 중 한 명이다. 또한 입소문마케팅협회에서 수여하는 ‘와미WOMMY’ 상을 3차례 수상한 유일한 인물이다.

역자 : 장세현
역자 장세현은 서강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과 정치외교학을 공부했다. 벽돌을 쌓듯 날마다 정해진 양의 일을 되풀이하면 일정 기간이 지난 뒤 책 한 권이 탄생한다는, 그 단순하고 명확한 노동 방식에 마음이 끌려 번역가의 길을 택했다. 번역회사 인트랜스에서 처음 일을 시작했으며 옮긴 책으로는 『불완전함의 선물』, 『온워드』, 『성공은 쓰레기통속에 있다』, 『지금, 경계선에서』, 『Great Company 500: 세계 명문기업들의 흥망성쇠』, 『맥도날드 사람들』, 『서드스크린』 등이 있다.

감수 : 김국현
감수자 김국현은 IT 평론가 겸 만화가. 『웹 이후의 세계』, 『스마트워크』, 『웹 2.0 경제학』, 『코드 한 줄 없는 IT 이야기』 등 스테디셀러의 작가. 다음 《만화 속 세상》에서 낭만 오피스를 연재하고 있으며, 소셜 큐레이션 플랫폼 editoy.com을 설립했다.

도서 문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