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 회고(애자일 시리즈 5)

앞표지
인사이트, 2008. 1. 20. - 247페이지

다른 사람들의 의견 - 서평 쓰기

서평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저자 정보 (2008)

[지은이]
에스더 더비
에스더 더비(Esther Derby)는 팀의 성장을 도와 생산성을 한층 높은 단계로 끌어올리는 일을 하고 있다. 「Better Software」 「Software Development」 「Cutter IT Journal」 「CrossTalk」 같은 다수의 잡지에 많은 글을 기고하며, ‘효과성 높이기 (Amplifying Your Effectiveness, AYE) ’ 컨퍼런스를 주최했다.

다이애나 라센
다이애나 라센(Diana Larsen)은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의 리더들과 함께 프로젝트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고, 협력적인 작업 환경을 구축하는 일을 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컨퍼런스에서 활발히 강연 활동을 하며 「Software Development」 「At Work」 「Cutter IT Journal」 「Cutter」지의 Executive Update와 e-advisor 시리즈에 꾸준히 글을 싣고 있다.

에스더와 다이애나는 놈 커스(Norm Kerth)와 함께 연례 회고 퍼실리테이터 모임을 창립한 주역이다. 두 사람 모두 회고 촉진 분야의 전문가로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다.

[옮긴이]
김경수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정보 및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으며,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다가 현재 ‘애자일 컨설팅’에서 여러 회사를 대상으로 교육과 컨설팅 활동을 하고 있다. 주로 리눅스 커뮤니티에서 ‘나부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조직이 함께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다.

도서 문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