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필수 단어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를 배운다면 꼭 알아야 할

앞표지
길벗이지톡, 2011. 5. 31. - 464페이지
일상 회화에 필요한 기초 단어를 모두 익힐 수 있다!
일본어 학습 기초자에게 필요한 단어 1,700자를 예문과 함께 품사별로 나누었으며, 또한 꼭 알아야 할 기초 한자 265개를 따로 모아 정리했습니다.

- 초급 단계에서 알아야 할 단어가 다 있다!
일본어를 배우면서 좀 더 유창하게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어휘력이 중요한데 그때 필요한 단어수가 1,500여자 정도 됩니다. 본 책은 바로 기초 일본어 학습자들을 위한 단어집으로 한자 포함한 단어 2,000여자를 배울 수 있으며 이 책을 마치면 일본어 능력시험 3급 수준의 어휘는 충분히 익힐 수 있습니다. 또 이 책에 나온 예문들 대부분이《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와《일본어 문법 무작정 따라하기》에서 나왔던 문장들이라 복습 효과도 큽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 - 서평 쓰기

서평을 찾을 수 없습니다.

기타 출판본 - 모두 보기

저자 정보 (2011)

저자
후지이 아사리

저자소개
1995년부터 2005년까지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일본어를 가르쳤다. 10년 동안 일본어를 가르쳐 오면서 ‘한국인이 쉽게 배우는 일본어’, ‘한국인이 어려워하는 일본어’가 무엇인지, 그리고 한국인에게 어떻게 일본어를 가르쳐야 효과적인지 훤히 알게 되었다.

한국어에 매우 능통하며, 한국어로 글을 쓰는 것은 한국 사람보다 더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외국어를 제대로 배우는 방법에 대한 결과를 몸소 증명한 셈이다. 일본인이면서도 서울대 국문과에서 고전문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대학원 언어학 박사과정에 입학할 만큼 한국어의 구조와 언어학을 이론적으로 학습했으며, 서울대 국문과 사람들에게 한국어와 일본어가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해 왔기 때문에 한국어와 일본어의 관계에 대해서라면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전문가이다.

인터넷 게시판에 ‘일본어 어떻게 공부하면 돼요?’라는 질문에 ‘후지이 아사리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 된다’는 대답이 올라올 정도로, 일본어 강의에 관한 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력사항
일본 도쿄 근교 사이타마현 출신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석사
문화재청과 서울시청이 관리하는 서울의 문화재 안내문 책임 번역
전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제2외국어 교육부장

저자의 다른책
Try again! 그림과 소리로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일본어 필수 표현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 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mp3 CD판
일본어 현지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워크북
일본어 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워크북

도서 문헌정보